[사건]
- 10월의 마지막주 목요일 게임데이에는 Destinies라는 보드게임을 진행했다.
- 사실 뭘 할지 몰라서 고민하던 차인데, 동료 개발자 분이 추천해주시고 빌려주셔서 해볼 수 있었다. 완전 취향
→ TRPG 방식으로 진행된다. 태블릿과 연동해서 태블릿은 사회자역할을 맡고, 나머지 사람들은 한 턴에 정해진 행동을 하고 결과를 태블릿으로 확인한다. 오프라인 발더스게이트 3를 하는 느낌이었다.
- 모든 팀원들에게 발더스게이트 3 열풍이 불고 있다. 다들 열심히 즐기고있다.
- 네트워킹 데이에서 여러 팀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올 수 있었다.
- 10월 테스트 버전이 나왔다! 테스트 버전은 온전히 디자인 부분을 보기 위한 버전이다.
[기획]
- 6티어 캐릭터에 대한 조합식 구성 완료
- 3티어 캐릭터까지 전체적인 밸런스 조절
- 음악관련 연락 및 조정
이번주는 엑셀만 만졌다. 레벨디자인을 위해서 수식만 만졌는데, 은근 노가다에 계산을 하면 되는 거라 시간은 오래걸리고 지루한 작업이지만, 재밌었다. 반복해서 하는 지루해보이는 작업이 내 취향인듯
멋대로 만드는 엑셀이지만, 계산식을 통해서 초당 평균 데미지를 구하는 방식으로 가벼운 레벨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다.
다만 이것은 초벌구이일 뿐 진짜 밸런스를 맞춘 후에 다시 레벨디자인을 시도할 것.
[디자인]
A)
- 5 티어 캐릭터들을 사이즈에 맞게 차근차근 그리는 중!
Y)
- 다양한 캐릭터들의 공격 이펙트들을 그리고 있다.
- 역시 우리 디자이너!!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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→ 멋지게는 잘 그리지만, 제발파일명이랑 크기좀 맞춰서 다오...
[프로그래밍]
- 여러 기능들을 마무리하여 테스트 버전을 제작하였다.
- 각종 기능 구현 및 최적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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